위클리저널e

[남양주시] 더 이음 놀이터 공동체, 남양주시 취약계층 지원 위해 바자회 수익금 기부

안창현 | 기사입력 2023/10/25 [12:47]

[남양주시] 더 이음 놀이터 공동체, 남양주시 취약계층 지원 위해 바자회 수익금 기부

안창현 | 입력 : 2023/10/25 [12:47]

 

 

더 이음 놀이터 공동체(대표 박미경)는 지난 2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 503,000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(대표이사 심우만)에 전달했다.

 

더 이음 놀이터 공동체는 저출산 등 어려운 보육 여건 속에서 공유 ․ 나눔 ․ 상생 협력을 희망하는 다수의 어린이집이 상호 교류를 위해 결성한 단체로, 남양주시 별내동과 평내동, 와부읍, 다산동 소재 어린이집 7개소로 구성돼 있다.

 

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난 21일 평내호평역 앞 광장에서 진행된‘어울림 한마당’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, 향후 남양주시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들에 활용될 예정이다.

 

박미경 대표는 “지역 주민들과 교직원 ․ 학부모 ․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고,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.”라며 “남양주시의 보육 관련 정책을 알리고, 여러 어린이집이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의미 있는 행사였고, 앞으로도 행복 보육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.”라고 밝혔다.

 

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“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더 이음 놀이터 공동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.”라며 “전해주신 후원금은 보호종료 아동, 어르신, 어린이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”라고 전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포토뉴스
메인사진
나눔문화 확산과 인재 육성을 위한 바자회 개최…평택 수정로타리클럽
1/6